[#for_rest] #2



안녕하세요~ 딤림입니다!



포레스트 두번째 이야기

드디어 나무레벨을 15로 만들고

강이 생겼습니다!!

😺





맵을 빠르게 크게 만드려고

꾸미기보다 동물들을 합치고 생산량을 늘려서

드디어!!


이렇게 맵이 커졌습니다 😸



강에 사는 동물은 폭포에서부터

연어알이 하나 흘러내려 옵니다.


계속 합치고 있는데

강인데 바다에 사는 물고기가 나오네요.





이제 하트 생산량도 늘었겠다!

본격적으로 꾸미려고 건축을 구경하는데..


집하나 짓는 데 1억 하네요. 😹

나무도 비싸고..



맨땅에 집짓는 건데 1억은 있어야죠..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고...



이런 힐링게임에도 자본주의라니

!!!!!!!



하트가 부족한 저는

살 수 있는데 풀밖에 없습니다.


근데 풀을 사는데 점점 비싸집니다.

게임 진행해보니까 선호, 자연물 건축에서

구입하면 가격이 오르고

인공물에서 구입하면 가격이 안오릅니다.

집값 올라갈 걱정은 없네요ㅎ





ㅎ.ㅎ

그림체가 워낙 이쁘니 대충 꾸며도 만족스럽군..


하지만 난 집을 원한다 ㅠㅠ

하트를 벌기 위해 동물들을 열심히 합쳐줍니다.





강에사는 동물들이 하트를 많이 주네요!

레벨을 안올려도 

초당 생산량으로 따져도 많이줍니다.


연어알 생산속도가 느려서

진화속도가 느리지만 그래도

라쿤보다 빠르게 진화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벌었는데도 ㅠㅠ

땅이 워낙 넓어서

하트 150만개로 다 꾸밀 수 없습니다.


동물 레벨업을 시켜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동물들 꾸미는 거 사이에 끼면

저렇게 좌우로 격렬하게 움직여요.


중간에 해파리가 밝게 빛난건

바다동물은 터치하면 물 밖으로 

튀어나온 것처럼 색이 선명해지고

물도 튑니다.





육지동물은 터치하면

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사람은 옮길수도 없고

터치해도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

흠.. 그래도 땅이 너무 비어있어서

저렴한 거라도 채워야 할까요..




다음에 더 진행된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딤림
: